우리지역 손바닥 영상 공모전 네티즌 심사/여러분을 심사위원으로 모십니다.

2015. 9. 2. 06:30대한민국 견문록/서울 견문록

 

 

<우리 지역 손바닥 영상 공모전> 네티즌 심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손바닥영상 공모전은 양질의 작품들이 많이 접수되어 네티즌 심사 후보작을 결정하기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는데요.

내부 관계자 및 외부 전문가들이 오랜 고심 끝에 힘들게 10개의 후보작을 선정했다고 합니다. 

 

simpro도 응모하려고 애를 무진장 썼는데요, 촬영하러간 날 현장에서 카메라에 메모리카드가 없는 사실을 알고

멘붕이 오고 말았답니다.ㅋㅋ 거기에 핸드폰 배터리까지 간당간당...ㅠㅠ

 

여러분도 그런 경우 왕왕 있나요?

저도 몇번 경험했는데요, 그럴 때마다 예비 메모리카드 하나 산다 산다 해 놓고 여태 못 사고 있습니다.

이번 공모에 입상하면 하나 사려고 했는데요, 주인공은 못 되고 주인공을 가려야 하는 신세가 되고 말았네요..ㅎㅎ


 

 

<우리 지역 손바닥 영상 공모전>, 저도 심사위원이 되어 마음에 드는 작품을 선정하려고 하는데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라도 하나 건지고 싶네요..ㅎㅎ

마음에 드는 작품이 여러 개라도 걱정 마시고 한 분이 여러 작품에 투표할 수 있답니다.

그럼 주저하거나 망설이지 말고 빨랑빨랑 아래 그림을 클릭하세요..

 

 

 

(글 : 포토뉴스코리아,  simpro)

트위터 http://twitter.com/huhasim

페이스북http://facebook.com/inseob.shim.7  

 

 

 

 

 

 

 

 


 

 

    (공지사항)

    1.본문 내용과 관련없는 복사댓글은 정중히 사양하며 방문하지 않습니다.(블로거 예절입니다)

    2.광고성 댓글은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3.제 글에 동감과 댓글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일일이 답글을 달 수 없지만, 꼭 방문하겠습니다.

    4.추천과 즐겨찾기 없는 친구신청과 상업블로그의 친구신청은 정중히 사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