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기자단 모집/2019 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제2기 블로그기자 모집

2018. 8. 8. 00:10광주 견문록/광주 견문록



반갑습니다. simpro입니다.

simpro는 직장에 다니면서 블로그 기자 활동을 여러 곳 한답니다.

현재 활동하고 있는 곳은 새만금개발청 블로그 전문기자, 산림청 블로그 기자, 대한민국 정책기자단 기자, 담양문화재단 서포터스,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블로그 기자, 전라남도 관광블로그 기자, 광주 서구 sns 서포터스 등인데요, 그외에도 여러 지자체와 국가단체에서 블로그 기자 활동을 했죠.


그 때마다 블로그기자단 모집을 우연히 알게되어 응모하게 되었는데요, 이번에는 제가 여러 블친들을 위해 블로그기자단 모집을 한 군데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simpro가 제1기 블로그기자로 활동중인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인데요, 1기 활동이 8월 말로 끝나고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활동할 제2기 블로그기자를 모집합니다.

모집요강에 보면 사진과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전문가 정도를 모집하는데요, 블친 여러분 중 역량이 되시는 분은 꼭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simpro도 제1기 블로그 기자에 이어 2기도 지원했는데요, 선발 여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계속 봉사하고 싶은데 말이죠..ㅎㅎ

1기 활동하면서 자유주제 말고 취재요청을 받고 기사로 작성한 포스팅을 링크거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 다양한 곳에 기사를 올렸죠? ㅎㅎ 모두 자신의 블로그에 올려 제출하면 됩니다.

1. http://naver.me/xaFwUysz

2. http://blog.daum.net/huhasim/2878

3. http://blog.daum.net/huhasim/2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