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피크닉뮤직페스티벌, 광주상무시민공원에서 즐기자.

2015. 7. 8. 06:30광주 견문록/광주 견문록

 

 

광주피크닉 뮤직페스티벌, 광주상무시민공원에서 즐기자.

 

광주U대회 조직위, 7월 8일~7월 13일 ‘광주 피크닉 뮤직페스티벌’

광주상무시민공원에서 개최.

슈퍼스타K, 호러 시네마 나이트, 록 페스티벌 등 열려.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한 여름밤 피크닉 분위기를 즐기면서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영화를 만끽할 수 있는 이색 페스티벌이 펼쳐집니다.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윤장현⋅김황식)는 CJ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오는 8일부터 13일까지 광주상무시민공원에서 ‘광주 피크닉 뮤직페스티벌’을 개최하는데요, 이 페스티벌은 세계의 다양한 음식을 맛보며 여러 장르의 음악, 미디어아트, 영화를 즐길 수 있는 행사입니다.

광주상무시민공원 운동장은 월드 피크닉 스테이지로, 공원 광장은 월드 피크닉 존으로 나뉘어 구성돼 있으며 요일별, 시간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메인프로그램-월드 피크닉 스테이지, 호러 시네마 나이트

 

월드 피크닉 스테이지에서는 매일 다양한 장르별 음악의 향연이 펼쳐지는데요,

 

 

7월 8일 저녁 8시부터 ‘슈퍼스타K 콘서트’가 ‘광주 피크닉 뮤직페스티벌’의 서막을 엽니다. 지난해 많은 관심을 받았던 슈퍼스타 K6의 주역들이 광주U대회와 광주 피크닉 뮤직페스티벌의 열기를 드높일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김필,  볼륨, 여우별밴드, 이준희, 이해나, 홍대광 등이 출연합니다.

 

 

7월 9일 오후 6시부터는 샤이니의 Key와 씨엔블루의 이정신의 사회로 M.net의 ‘M카운트다운’이 생방송으로 진행되는데요, 정상급 아이돌 17팀이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7월 10일 저녁 8시부터 ‘한 여름 밤의 블루스&재즈 콘서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어나더시즌, KON & 집시카라반, 소울로지, 조용훈과 가까운 사이, 윈터플레이가 출연합니다.

 

 

7월 11일 저녁 8시부터는 매드클라운, 바스코, 치타,  타이미, 키썸, 육지담, 문샤인, 오디오라인 등 언프리티 랩스타 멤버들의 힙합공연인 ‘Mnet 힙합 레볼루션’이 마련됩니다.

 

 

7월 12일에는 오후4시부터 6시까지 버스킹 콘서트가 열리는데요, 김유일, 가리수봉, 엉클순이 출연합니다.

그리고 공포영화를 무료로 관람하며 이색적인 피크닉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호러 시네마 나이트’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저녁 8시부터 안병기 감독 박한별⋅신지뢰 출연의 ‘분시사바2’가, 10시부터 오인천 감독, 강하늘⋅김소은 출연의 ‘소녀괴담’이 상영되며, 두 영화 모두 15세 이상 관람가이니 청소년 아이를둔 가족은 돗자리 펴고 앉아 감상할 수 있겠어요.

 

 

마지막 날인 7월 13일 저녁 8시부터 피크닉 록 페스티벌이 펼쳐입니다.

피아, 데이브레이크, 소란, W&JAS, 더 솔루션스, 조문근 밴드, 스윗리벤지가 출연해 피날레 공연으로 축제의 대미를 장식하게 됩니다.

 

 

 

 

 

◇상설프로그램-월드 피크닉 푸드존, 미디어아트 전시

 

 

광주 피크닉 뮤직페스티벌 기간 동안, 상설 프로그램으로는 ‘월드 피크닉 푸드존’과 ‘미디어아트 전시’가 운영되는데요, 매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되는 ‘월드 피크닉 푸드존’에서는 궁중떡볶이, 탄두리치킨, 까이양, 쌀국수, 타코야끼, 파르페르젤라또, 샤슬릭, 케밥, 와플, 독일맥주 등 아시아, 아메리카, 유럽의 대륙별 다양한 세계음식과 퓨전요리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

피크닉존 내에 설치된 파라솔에 앉아서, 잔디밭에 돗자리를 깔고 앉아 가족끼리, 연인끼리 한여름 밤 도심 속에서 소풍을 즐길 수도 있다는데요,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는 광주를 배경으로 제작된 손승민 작가의 ‘도로가’와 ‘Intemperance’ 미디어아트 작품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3시부터 월드 피크닉 푸드존이 오픈되어,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주말 프로그램-아트 플리마켓, 버스킹 콘서트

 

7월 11일~12일 주말 이틀 동안에는 ‘광주 피크닉 뮤직페스티벌’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피크닉 아트 플리마켓’과 축제의 열기를 더욱 고조시킬 ‘버스킹 콘서트’가 월드 피크닉 존에서 열리는데요, 광주의 젊은 아티스트들과 시민들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예술 벼룩시장인 피크닉 아트 플리마켓은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오후 4시부터 6시까지는 버스킹 콘서트 상설무대에서 7월 11일 센치한 버스, 조아브로, 바닥프로젝트가 12일은 김유일, 가리수봉, 엉클순이 주말 거리 공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글 : 포토뉴스코리아, simpro)

(사진 : http://osen.mt.co.kr/article/G1110189754)

트위터 http://twitter.com/huhasim

페이스북http://facebook.com/inseob.shim.7  

 

 

 


 

 

    (공지사항)

    1.본문 내용과 관련없는 복사댓글은 정중히 사양하며 방문하지 않습니다.(블로거 예절입니다)

    2.광고성 댓글은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3.제 글에 동감과 댓글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일일이 답글을 달 수 없지만, 꼭 방문하겠습니다.

    4.추천과 즐겨찾기 없는 친구신청과 상업블로그의 친구신청은 정중히 사양합니다.^^